아이디어로 돈벌기

(이벤트)인터렉티브 동영상과 헤일로탑 아이스크림 도전

행동하는 부자 2022. 8. 16. 01:23
반응형

인터렉티브 동영상 : 상호 작용하는 동영상이라는 뜻인데, 동영상 시청 중에 나오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느낌을 알 수 도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특히, 광고나 쇼핑 등에 많이 적용될 것 같습니다.

뉴스 중에 인터렉팁 동영상이라는 내용이 떠서 실제로 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보는 아이스크림인데 미국 1위라고 하니 궁금증이 더해졌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아이스크림을 수저로 뜨는 느낌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 휴대폰에서는 화면의 마찰력이 조금 달라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촉감이 더 민감하죠. PC에서는 마우스의 속도 차이를 조금 느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더 많은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느껴보시고 이벤트도 진행해보세요. 구매 안하셔도 이벤트는 할 수 있더라구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느껴보세요. 휴대폰으로 느끼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먼저 화면을 잘 닦으시면 더 좋습니다. 느낌적인 느낌을 받으신 분들은 어떤 느낌인지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사람마다 느낌이 다를테니까요.

https://halotop-event.com/

 

헤일로탑

세상 모든 디저트의 꿈, 당신도 만나보세요!

www.halotop-event.com

 

개인적으로 뉴스 2개를 봤는데 광고의 세계가 많이 복잡한 것 같습니다. 하나는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소개하는 듯하면서 헤일로탑에 중점을 두었다가 다시 네이버, 카카오로 이어집니다. 이게 뉴스인지 광고인지 잘 모르겠을 뿐 아니라 광고라면 누구를 위한 광고일까요? 아이스크림? 네이버? 카카오? 광고 전문가가 보시면 이런 뉴스는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아래 뉴스는 저칼로리 식품 관련 뉴스인데, 저칼로리 맥주, 저칼로리 두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헤일로탑)의 내용이 나옵니다. 이 뉴스도 광고성이 높은 것 같은데, 이런 경우에도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한 제품이 2가지 뉴스에 나와서 궁금하여 질문을 드려봅니다. 

https://www.mk.co.kr/news/it/view/2022/08/720143/

 

"동영상 만지니 느낌 팍 오네"…대기업들 앞다퉈 사간다는 이것

교감형 디지털광고 급부상 동영상에 체험형 정보 접목 보기만 하는 영상과 차별화 실구매 등 광고효과 더 높아 사용자 `행태정보` 확보는 덤 네이버·카카오 등 빅테크 광고매출 확대 새 돌파구

www.mk.co.kr

https://www.dailian.co.kr/news/view/1141838/?sc=Naver 

 

식음료 업계, ‘당 탈출’ 돕는 제로∙로우 푸드 열풍

최근 저당 식단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당질, 칼로리 등을 최소화 한 ‘제로∙로우(Low) 푸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예방적 차원의 건강관리를 위해 혈당을 급격히 올리는 설탕, 액상과

www.dailian.co.kr

 

반응형
LIST